Friday, October 19, 2012

KOREAN: UNUSED GEARS

사용 되지 않는 기어

읽기:
딛 3: 1-8

준비에 대 한 모든
좋은 작품. -딛 3: 1

내 첫 자전거 하나 장비를 했다. 여부 간다고 빠르거나 느린, 오르막 길 또는 내리막길, 기어 다 했 어. 내 다음 자전거 했다 3 기어: 레벨 서피스, 오르막 길, 거 대 한 하나과 내리막에 대 한. 나의 세 번째 자전거 10 기어, 날 선택의 더 넓은 범위를 허용 했다. 비록 내 마지막 자전거 중에서 선택할 수 여러 가지 기어 했다, 모든 시간을 타고 난 그들의 모든 사용 하지 않았다. 일부는 시작 하 고 등반에 가장 적합 하 고 다른 속도, 확보에 대 한 소유 했다 천천히 페이스를 가장 적합 했다. 하지만 기어에 대 한 것이: 비록 모든 그들의 시간에 사용 하지 않았어요, 그것은 결코 그들 필요한 것을 의미 하지 않았다.

같은 우리의 영적인 선물 및 능력에 관한 사실일 수 있다. 시간 동안 내가 한 번 특정 것 들을 할 사용 하지 오전을 느낄 때, 대신 쓸모 없고 진가 느낌 내가 하나님 감사 합니다 "기어" 나는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기술 불필요 하기 때문에 바로 지금 아닙니다 않을 것 이다.

서로 다른 시간에 다른 방법으로 우리의 영적 선물 필요 합니다. 필요와 상황 예측할 및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사도 바울은 "모든 좋은 일에 대 한 준비가 될" 딛 상기 (딛 3: 1). 뿐만 아니라 우리의 진정한 될 5 월입니다. -줄리에 커만 링크

기억 하 고 싶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
그것은 당신, 하지만 내가 어떻게 rec0은 무엇을
저에게. 난 바빠 여부 또는 여전히 있을 수 있습니다.
평화를 사랑, 온유, 겸손, 친절, 그리고 사랑 하는.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당신의 공구를 유지 준비-하나님 당신을 위해 작품을 발견할 것 이다.

인 사이트
딛은 크레타 섬에 봉사 합니다. 그 섬의 고 대 주민 기관에서 누구와 악명으로 조급 하 고 싸움을 인정 했다. 그리스 역사가 Polybius Cretans "반란, 살인, 살인 적인 전쟁"에 자주 참여 했다 고 말했다. 사도 바울의 반 항 적인 문화는 젊은 목사 님이 봉사, 인식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래서 그는 Titus exhorted: "통치자와 당국, 순종, 모든 좋은 일을 위해 준비를 평화를 사랑, 온유, 겸손을 모든 사람에 게 보여주는 것 아무도 악마 이야기의 대상이 될 그들을 생각나 게 해요" (vv.1-2). 이 같은 훈계는 오늘 우리에 게 적용 됩니다.

축복 받은 하루와 주말 보내.
우리의 창조주 하나님의 사랑은 항상
화합 및 평화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