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iday, September 28, 2012

KOREAN: A PRAYER FOR FORGIVENESS AND MERCY

오늘날의 약속: 아무리 큰 모든 죄를 용 서 하 신
용 서와 자비에 대 한 기도
아무것도 이제까지 그의 사랑에서 우리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...
롬 8시 38분 NLT

귀하의 이름, 오 주 님, 영광에 대 한 내 많은 죄를 용 서... 나에 게 돌아서 나는 혼자이 고 깊은 고민, 자비를가지고. 내 문제 악화 나쁜부터 이동합니다. 오에서 저를 구해 그들을 모두! 내 고통을 느낀다 고 내 문제를 참조 하십시오. 내 모든 죄를 용 서.
여, NLT 16-18 시 편
도미노 처럼...
당신의 인생에서 문제가 도미노의 시리즈 처럼 것 처럼 느낀 적? 하나의 도미노 떨어지는 그리고 그것은 도미노의 나머지 때 려 눕힌 연쇄 반응을 설정 합니다. 데이비드 더 자신의 문제에서 나쁜 거 라고 생각-그의 원수 그의 궁극적인 죽음을 기다리는 그를 포위 했다. 데이비드는 밖으로 방법이 없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그의 절망에도 그는 거기에 알고 있었다 하나 그는 항상 그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. 그는 하나님, 그의 죄를 자 백, 용 서에 대 한 질문 돌아서 자비를 간청.

우리는 우리의 죄 때문에 하나님 으로부터 분리 되어, 우리가 회개 하 고 용 서를 부탁 해야 합니다. 다음, 깨끗 한 마음으로 우리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서 도움을 요청. 그가 듣고 하 고 우리에 게 "그의 이름의 영광."에 대 한 응답

오늘 위한 기도:

친애 하는 하나님, 당신의 이름, 명예에 대 한 나의 많은 죄를 용 서 하시고 저에 게 자비를 할...

에서 성경 기도의 1 년 브루스 바튼, 일반 편집기 (틴데일) 항목에 대 한 10 월 10 일
콘텐츠는 성경, 새로운 생활 번역 및 틴데일 출판사의 다른 출판물에서 파생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